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政府の広報世界の孤児#awardsalways#meatbasedmusicals#RucasIsDeadParty#RaptorsvsPacers中高生向け口まね#ONegocioHBO#CaptainSwanTrueLove#EncontroAnnikCLEXA LIVES ONÖzge#UykusuzsaGeceler#DandyGate#FailedBarbieDollshideと忌野清志郎の命日地震復旧費Windows 10のアップグレード画面İşçi#ThenIBlurtedOutGWの谷間#GuinaticasTapeteDasBeliebers#SaveTheChildrenWithMila#SuperCampInBrazil#SelenaGomezNaTALENTFREE EMMA SWANDicle Jandarma Komutanlığına#TheEspinosasAreBeautiful緑茶の日総連系#BuyStoneColdAndHair#GeceninSözü接待番組Trio Los Angeles#NYCvCAR街の電力#RedefiningJuliet#ACCAs耐久時間ClaudiaLeitteNaMicaretaDeFeira#tanachallengesfreeleeJimmy McGovern's Hillsborough#IStillBelieveInZiam#Hot1079HSB#200DiasParaAFEOH#BreakfastABand艦これ気象学#AllyIsSpecialBecause#TheSilkRoadBT X Rendo - Pm To The Am#BuGeceMesajım#TheBibleHasTaughtMe#AmigosUnidosSDVMAYO DE AMNESIADiyarbakır Dicle'de#BurdurdaEzanDinmeyecek#DCXLondon#EuroCupŞampiyonuTTArenayaSehpadakiYiğit CengizBaktemurWWE Payback 2016Chance 3Moritz BoehringerWhite House Correspondents Dinner 2016It S Gonna Be MayScooby WrightRico GathersVernon AdamsNFL Draft TrackerTalladegamay daynfl draft gradesLeicester CityMandy MooreRadioheadChicagoGwen StefaniWashington CapitalsLuke WaltonSpursMore

Most recent 50 results returned for keyword: 초딩 보지 (Search this on MAP)

Twitter

10 hours

강성훈 알리바바.........지금은 오그라들어서 못 보지만 당시 초딩 1학년인가 2학년이던 내게는 취향이 잘 맞았음....#젝스키스_입덕_계기
01 May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1 hours

초등학생 성교육용 암캐로 쓰이는거 재밌을듯♡ 초딩들이 보지 만지고 주무르고 쑤셔보고ㅋㅋ
01 May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1 hours

초딩보지 중딩보지 고딩보지 보시고싶으시다면 저에게오세요
01 May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2 hours

짜증난다 겁나 후배기다린다고 롯시안에있었는데 초딩인지 고딩인지 모를 애새끼들이 눈마주치니까ㅋㅋ기껏화장했지만그저그런얼굴로 째려보더랔ㅋㅋ 순간만만하게보였나보지?
30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ym17402 노팬티 노브라로가서 초딩들 뒷자리나 옆자리에 앉은다음 가슴이랑 보지 번갈아가며 보여주기
30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30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1 day

구관덕질 심적소모가 극심한데 너무 좋기도 해서 어쩔수가 없구요ㅠㅠㅠㅠ 정작 초딩때는 인형을 보지도 않았던 나인데 어째서..
30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 day

ㅜㅜ갑자기 아픈기억이 떠올랐는데 초딩때 키우던 햄스터 데리고 풀밭산책을 나갔었다 어쩌다한번씩 데리고갔는데 어느날은 10초정도 눈뗀사이에 햄스터가 사라졌다....정말 짧은순간이었는데 다시는 보지못해서 엄청 울었다
30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초딩들 여맨님이나 장파님 유튜브에서 맞춤법 다 틀리면서 띄어쓰기 안하고 욕하지마세요,엄마가 보지말래요 이딴소리 지끼는거 진짜 좆같다 진짜 BJ재량이지 그건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http://pbs.twimg.com/media/ChQJkjqUUAAgSqt.jpg님ㅁ둘 제 앤캐 초딩시절 봐주세요 아아아아 아니아니다 보지 마요 제꺼거든ㄴ (범이, 민하: ?) https://t.co/Px1dhEnoDG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댓글들 수준이 선생질하는 초딩들 뿐이니 앞으로 덧글은 보지ㅜ않는다.. 독자층들이 저렇게 어리다니..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공복의 저녁식사 베댓왜ㅐ저럼 ㅋㅋㅋㅋㅋㅋㅋ 다 초딩이ㅣ야....?? 휴재ㅐ하고 오셨으니 그림체 바뀌실ㄹ수도 있는걸 다 그림체 얘기나 하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아ㅏ스ㅡ벌 그럼 보지마ㅋㅋㅋㅋㅋㅋㅋ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han_nimo0o 언더 프린 ㅡ 남주 머리색이 주황색 아빠는 대천사였나 악마였나 암튼 둘중하나 개쎈캐였던것같음 초딩때 친구가 겁나팠는데 나는 보지않았다(졸 당당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탐라에서 세일러문 보니까 생각난 일화 초딩인가 중딩때 1화부터 한회도 빠지지 않고 보던 세일러문 1기의 마지막회가 하는 날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오빠가 들어와서 평소에 보지고 않던 어떤 로봇만화의 평범한 화를 틀고 못보게해서 엉엉 울었던 -_-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 days

초딩들이 덕질을 하나? 걍 아무 생각 없이 애니 보지 않나...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물론 최소 고등학생 이상이 플레이해도 어려울 게임을 초딩이 했으니 이 히든캐릭터에 위치한 미사키 코토네의 난이도는.... 이거 뭐 어떻게 하라는 거지 하는 수준이었고 결국 관련 엔딩이고 뭐고 제대로 보지 못했던 거 같음 쑻...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2 days

초딩들도보지않나ㅏ....??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그러니까 당신도살아 가 있고.. 이것들은 제가 읽어본 책이고 그 외로 읽어보지 않았지만 집에 너도 하늘말라니야, 해질녁의 매그놀리아가 있네요.. 근데 저 위에 제가 읽어본 책 제외하면 거의 10년전에에 오빠가 산 책이네요.. 최소 중딩~초딩...
29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2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9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2 days

@Stargazer_630 하지만 전 초딩때 정말 미쳐날뛰었기때문에 놀리는 남자얘들 다 매치고 때리고 근데 공부잘해서 담임쌤들은 너네가 맞을짓 했나보지~이러시고 그냥 넘기신^0^
29 April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3 days

캄캄한데 하늘에 별이 반짝반짝반짝 가득해서 엄청나게 신기하고 좋았지! 처음으로 북두칠성을 봤다! 그때도 그렇게 한밤중에 산속에서 보지 않으면 별을 잘 볼수없는 대도시에 살았으니까 너무너무 신기해했던 초딩 김콩푸린ㅋㅋㅋㅋ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RT @skasnsak1001: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days

RT @skasnsak1001: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내 폰 보지 말고 저리 꺼져 초딩아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나 초딩때는 파인애ㅐ플치즈만 사먹었다고 얕보지마라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7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4 days

RT @skasnsak1001: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days

진짜 웃기구 잇음 초딩 때 여자애한테 보지보지 이러더니 야 보지가 뭔지 알아? 이러면서 성희롱하는 남자 초등학생(10) 같다고
27 April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4 days

RT @skasnsak1001: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days

RT @skasnsak1001: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from TheWorld - - -
Twitter

4 days

제가 처음 야한단어를 알게된건 초딩때 메이플에서 싸우다 재밌나보지?라고 입력한게 불건전하다고 떠서 선생님에게 물어봤다 엄마한테 물어보라고하셨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사전에서 찾아보고 알게됐네요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RT @lsmyys221: 해부학책 처음본 초딩도 아니고 이제 와아 꼬추다 꼬추다 보지다 보지다 하고 원초적으로 킬킬거릴 나이 지나지않았냐?? 그딴글올려서 화냈더니 진지충 소리듣는 저 사람이 불쌍하다
27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해부학책 처음본 초딩도 아니고 이제 와아 꼬추다 꼬추다 보지다 보지다 하고 원초적으로 킬킬거릴 나이 지나지않았냐?? 그딴글올려서 화냈더니 진지충 소리듣는 저 사람이 불쌍하다
27 April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5 days

거기에 어둠을 한층더 깊게 깔아준게 저새끼임. 지 나름대로는, 내가 막내라서 엄마아빠한테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생각했나보지. 그래서 샘도 나고 그랬나 보지. 근데 시팔 초딩이 그걸 어떻게알아?
26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6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5 days

학교주변 일반인단체가 그린 벽화들 진짜 초딩수준이라 개웃긴다고~~ 일기장이라 하는말이지만 사실 전공자 벽화도 원래 벽화를 해보던 사람이 아니면 구린거 많더라. 그냥 벽화를 우습게보지말자. 건드리지 말자구! 이상끝~!
25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garaganzya 저건... 신기하게 생겼네요.; 2000년이면 4집때같은데 공식은 아니고 팬상품이나 파생상품 같고요, 저는 HOT파던 당시에 초딩(;;;;)기간이 길어서 앨범과 콜라보 상품 이외에는 가져보지 못한터라ㅠㅠㅠㅠ 뭔지는 모르겠어요.ㅠㅠ
25 April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6 days

내가 초딩부터 고딩까지 학교 정규 수업 시간에 수 없이 바느질과 요리를 배웠는데, 남자들한테는 가르치지도 않고 남자는 원래 못해...라니 마치 여자는 태어날 때부터 그 기술을 장착하고 태어난 것 같고, 태어날 때부터 장착된 거면 왜 우러러보지 않는거냐
25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__white_out 광대가 초딩들 상대로 미친짓 해요 보지마 악멍이야 나이트메어야
24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Caroline_Uranus @gooming_goo 빅뱅 _ 하루하루 초딩때 수학여행가던 소울을 손끝에 모아모아 돌아ㅏㅏㅏ보지ㅣㅣㅣ말고 떠나ㅏ가라하ㅏ 또나를찾지말고 싸라가라아하 ~
24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7 days

애니보면 초딩이냐고 놀림 받을까봐 보지도 아ㄴㅎ고 보는것도 공개하느도 않는데.....
24 April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7 days

@br_GC_ 아아아악 이런거 보지마여(내눈푹직ㄱ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후 초딩민석이 초카와...지금민석이는 알파향((
24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4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8 days

레포트가아니라 일기쓰는기분임. 억지로 초딩때 보여주기위해 쓰는 일기... 그이상도 이하도 아냐. 솔직히 제대로 보지도 않을거면서 ._.)
23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days

@rou_u 아 진짜 초딩무리들아.. 내가 너네만할때는 진짜 우주대스타였그든 ㅠㅠㅠㅠㅠㅠ 물론 전 보지 않았습니다 쒸익쒸익.... 젝키 노래 아는 거 폼생폼사랑 커플밖에..... 몰라.......
23 April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8 days

@329_irene__ 저도 초딩때 교과서에서만 본 단어지 실제로 쓰는거 보지도 못했는데 승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8 days

애초에 공포물 1에 1도 못하고 초딩때 착신아리 하나 보고 공포영화는 일체 보지도 못한 내가 왜 화데 시작했지...예전 화데의 폴리곤 떠올리면서 코우슴 치고 시작해서 죄송합미다<<
23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days

2009년이 제일 슬픔 초딩때 영화에 노관심이여서 인셉션과 다크나이트를 영화관에서 보지못했으며 그시기에 연성하시는 존잘님들 지금거의다 휴덕하시거나 그림아예안그리시고....
23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3 April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9 days

@xxxkissmyass 짬지가 아니고 사전에 나와잇는 단어 보지가 바른표현 ㅎ 짬지는 초딩보지보고 하는소리
22 April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