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SAOxFLA#tigermaskwバスターチェイン#一徹温泉声優目当てイゼッタ#18DiasDeTobyRegbo#YoutubersQueremSaber西武プリンスドーム#KéferaNoJornalHoje#MatheusByHaskell#izetta#AMusicaDaMinhaVida防御無視#vivid_strike#swensweaterversary#RodenWeek#新しいお米の品種名サンシャイン14話#EternoRenan#NasEleicoesEu#BielOuLuanSantana#FifthHarmonyOurEverything#EuToAfinzãoDe#HappyBirthdayMattDaddario#PicaPauNaRecord#猫組労働#rvstanselcadayコミコン#診断マッチアラームマジLOVEレジェンドスタータイガーマスクW#ポポロンラジオ#徳山大五郎を誰が殺したかジークフリート#ナナザネST☆RISHマジレジェデュフフフ#なーどーぷヘヴンズ#espanholnofoxsports#umakata#lulucan#drrr_animeHE★VENSマッツ#大倉くんと高橋くん#女子高生ミスコンスタリ#ThankYou5SOS#tfmdeep#radiosmile#OutubroRosaヘブンズ#utapriうたプリ春ちゃんプリライ#jspocycleSimone Missickclown threatTwitch PrimeMAC SelenaQueen of KatweClown threatsCarnegie DeliBlack MoonOctoberBen SimmonsStanford footballBYU FootballBlake LivelySan Andreas FaultUSA TodayMatt HollidayAlicia MachadoFAFSAAmanda KnoxLady GagaMore

Most recent 41 results returned for keyword: 초딩 보지 (Search this on MAP)

Twitter

1 hour

초딩보지보면서딸치고싶다
01 October 16 GMT - Via Mobile Web (M5) - - -
Twitter

1 hour

참고로 내가 초딩때 많이읽었던 소녀행복전서에서는 귀신이 쳐나올거같아서 잠을못잘거같을때는 촉감이조은 인형을안거나 전등을좀켜거나 아로마테라피이런거 쓰라고햇슴 그리고 무엇보다도 귀신물 자신없음보지말라햇음
01 Octo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 hours

우리언니가 닌타마보고 초딩같대.. 초딩ㅇ같대.. 아동만화가 아니라 야동만화같은 그걸 제대로 보지 않았ㄱ군
01 Octo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hour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01 Octo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8 hours

@gksrmfrhdwn 다벗고 기저귀차고 길거리에서 엑소춤추다가 지나가는 초딩들한테 언니오빠하면서 니보지에서 똥오줌내난다고 뭐라도 갈아입혀달라고 해
01 Octo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0 hours

@CS_TOB 초딩때 규정 없을때 어깨까지만 길렀는데 규정이 생기니까 기르고싶엌ㅋㅋㅋㅋㅋㅋ 하지말라카면 더 하고싶엌ㅋㅋㅋ 3년동안 귀밑 15를 넘어보지 못했어ㅜ
01 Octo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5 hours

http://pbs.twimg.com/media/Cs37uaLWYAE7eSN.jpgRT @hyeriningg: 초딩보지라니...무슨소리야..넣으면 아주 촥촥 달라붙는데!! 오프남 구하고있는데 https://t.co/dFRGeJ7GDo 여기서 신청해서 넣어바♥ https://t.co/atZDvFciN4
30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2 hours

@jimaflowerdance @JORU_JAKU 라라 걔 좆밥이애요 걔는 초딩이라 많아봣자 용돈 만원이 전부일텐데 나리는 하루에 3만원쏟음, 어른의 자금력을 얕보지마라 꼬맹아 (지마님: ((((절레절레))))
30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 day

http://pbs.twimg.com/media/Cs37uaLWYAE7eSN.jpgRT @hyeriningg: 초딩보지라니...무슨소리야..넣으면 아주 촥촥 달라붙는데!! 오프남 구하고있는데 https://t.co/dFRGeJ7GDo 여기서 신청해서 넣어바♥ https://t.co/atZDvFciN4
30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오늘도 어김없이 경쟁전에서 마이크 켜놨더니 초딩이냐는놈, 여자냐는놈, 보지대달라는놈 다 나옴ㅋㅋ 최애 황금무기 사주기가 이렇게 힘들다..
29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막이래쇼재밌는데엄마가초딩들꺼라고보지말래ㅜ
29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28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초딩때가히리를파긴팠지만ㅅㅂ그때뭔한거니!!!!!!!트위터왜안했어!!!!!!!!!!하...그냥다시보지말걸그랬어원래부터내인생애니로기억했었지만이렇게좋아질줄은.......
27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days

@99_0225_0108 저런 높은상은 초딩때도 받아보지 못해따..
27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http://pbs.twimg.com/media/Cs37uaLWYAE7eSN.jpgRT @hyeriningg: 초딩보지라니...무슨소리야..넣으면 아주 촥촥 달라붙는데!! 오프남 구하고있는데 https://t.co/dFRGeJ7GDo 여기서 신청해서 넣어바♥ https://t.co/atZDvFciN4
26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최근에 초중학생애들 흑역사 될걸 가져와서 요즘 초딩들이란 ㄷㄷ 하면서 박제하는거에 대해 현타가 온다.. 알티한것 처럼 무언가 범죄를 저지른것도 뭣도 아닌것들을 가져와서 왜 그걸 다 큰 성인끼리 비웃으며 돌려보지?
26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5 days

@jyj8621 없어지기두 하는군여 신기해라..... 어릴때 애들이 보조개 막 찔러보지않았어요? 초딩때... 그래서 저 옛날엔 이거 디게 싫어했어요😅
26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wngml12050 나 웨 초딩때 받아보지못하였지 ㅇㅇ..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초딩 졸업 하구 중학교 올라와서 난 1반 걘 6반 돼서 자주 보지도 모태뜨 쉬는 시간마다 찾아와서 눈 마주치고 웃고 아시발 존나외롭네시발이게뭐야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오소마츠가 어렸을 때 저주를 받아서 자지가 닿은 사람은 무조건 보지가 생기는 보지다스의 좆이되어버렷는데 이야미가 암생각없이 초딩오소마츠 목욕시켜주다가 잘못 닿아서 보지대어버려서 얼른 쑥쑥 커서 나를 책임지라고하는 역키잡물(탐라: 미친넘아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http://pbs.twimg.com/ext_tw_video_thumb/779955967379156992/pu/img/4VbuEoRjp3NywEWD.jpgRT @bpcDoa177V16iBz: #노예 #초딩 철들기전에 보지먼저 까진년 ㅋㅋ https://t.co/k5odQDa4pL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HQ_I_ro 두번다시안봄...(.....) 개초딩스타일같이 느껴져서 보지않는답니다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SaMik_Global 맨-날 할때마다 초딩들이 깽판치는게임. 팀같은거 보지도 않고서는 맨날 힐러 욕만하구우우....난 보통 그런게임에서는 봇전 빼고는 딜러도 절대 안하고 거의 힐러나 탱커만 하는데...나보다 딜 못넣으면서 딜러를 하다니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6 days

옆에 초딩이 테런하는데 할무니가 와서 "아가 할무니 간다~" 하는데 진짜 "응" 이러고 할머니 보지도 않고 겜에만 집중하네
25 September 16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6 days

@gurum9rum 구름아. 다 큰 여고생이 초딩 3명한테 조교받는 3권짜리 번역된 일본망가있는데 보내줄까? 너같은 개보지에게 딱 맞는 내용인데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6 days

http://pbs.twimg.com/ext_tw_video_thumb/779955967379156992/pu/img/4VbuEoRjp3NywEWD.jpg#노예 #초딩 철들기전에 보지먼저 까진년 ㅋㅋ https://t.co/k5odQDa4pL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6 days

@H__REIMU ㄴㄴ 초딩인데 유비트 플레이중에 보지 말라고 했는데 안보는 척도 안하고 대놓고 봐서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오락실에서 유비트 하는데 초딩이 자꾸 쳐다봐서 보지 말랬더니 존나 멀뚱한 표정으로 "네"하더니 안보는 척도 안하고 대놓고 보더라 시발 이게 요즘 초딩들인가
25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24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7 day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24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7 days

http://pbs.twimg.com/media/Csnxwv1UIAAvPlz.jpgRT @nowaytrash: 푸무스와 초딩니크. 다시는 푸무스를 쉽게 보지않겠읍미다;;;;;; https://t.co/umeiPf1WLm
24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4 September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7 days

사실 전 초딩때 캐릭캐릭 체인지가 보고싶었으나 동생의 눈치때문에 보지않았습니다 캐릭캐릭 체인지는 끝났지만 다른곳에서 많이볼수있습니다
23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days

@kkm98P @banjjaknya 엥 초딩-중딩때 수세미도 만들어보고 목도리 워머 다 떠보지않나
23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8 days

@From__L_DH 초딩인가보지ㅠㅜㅠㅠㅠ 잘못한게 없는데 무슨 해명...
23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8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2 September 16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9 days

@rabia_0v0 아니 나 사실 인소 초딩때보고 졸업함ㅋㅋㅋㅋㄱㅋㄱㄱㄱ지금은 다른 장르 소설 보지... 가령 비ㅇㅔㄹ...
22 September 16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