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組み合わせ抽選会#ToNoTedioMasNaoDurmoPqClean Power Plan#IfJeremyCorbynWinsLouis and Briana#QueroOrkutDeVoltaPorQue#ŞerefsizBahçeliImmigration Bill#waggytails#foreverclean年金業務#CiteFatosSobreOFacebookCerrahpaşaKobani 2#SHESKINDAHOTEP#ArtıkBuÜlkede#ImprisonAFilm星5確定ガチャTatvan Asker Hastanesine#CenazeGecisineİzinVer#SiyasetçilereÇağrım御徒町駅トイレ#ObsessivaNaGloboファッションホモ音ゲー力#IStillHavent#LovaticsLoveBabyMelons#DelinindelisiiOlsam#MondayBlogsKezia DugdaleJack Ü#TheStrain#bachelorinparadise#TrueDetectiveMutlu HaftalarQuem Quer Ser Um Milionário聖光学院敦賀気比選手宣誓Bell花巻東Chris LeslieMehmet BaransuGrizzHocus PocusBarbara WindsorPierreWonder GirlsJamalLatika#GoDoBootcampYüksek Askeri Şura原爆投下日#HSBCはちみつの日コナミEmpire State Building#paniconaband#BBWLADez BryantRowdy PiperHitchBOTDaddy DaveBobbi Kristina funeralIan McShaneReunion IslandJared FogleAmerican PharoahBachelor in ParadiseFriendship DayDanny Garciachicago weatherGina CaranoFrank OceanJerichorepublican debateCilla BlackBrandon BoykinDr DreRonda RouseyMore

Most recent 27 results returned for keyword: 초딩 보지 (Search this on MAP)

Twitter

18 hours

@btb_slllpjy_luv 그래서 초딩때껀 펼쳐보지도 안는중~
02 August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1 hours

@Tossbba @etoilerush 야이 미친놈들아 왜 니네맘대로 결론 처내고 앉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쎆쓰라는 단어를 처음 본 건 초딩때지만 동영상 자료는 보지 않았거든???
02 August 15 GMT - Via twicca - - -
Twitter

1 day

@look_ser_ 본드를 마시면 환각을 보는데 이거승 아주아주 위험하지 그냥 마약은 보통 환각만 보지만 본드나 부탄가스를 마시면 뇌세포를 파괴한다구! 이사실을 알았으면 나 초딩때 주차장에서 불량한 녀석들 본드흡입하지않았으려나 그래도 했겠지...
01 August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초딩암캐 씹보지걸레년's - (@xxx1222126393) Twitter Pics | Twicsy - Twitter Picture Discovery http://t.co/es5hgusDPt @po_st 님이 씀
01 August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01 August 15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2 days

초딩 때 탁구부 들었는데 두 달 동안 내 주먹만한 돌멩이 들고 자세만 훈련 받다가 재미없어서 그만두었다. 탁구채는 만져보지도 못하고. ㅠㅠ
31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링크가 필요해😂 🐶같은 동생땜에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이게 뭐야;; 아 진짜 짜증나네 지가 무슨 초딩도 아니고 쳐 울고 ㅈㄹ이야;
31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 days

@mong_271422 ...........어후...야 우리학교엔...............뭥 ㅓㅂㅅ어....없다고... 걍 초딩때 박보영온거??...물론 보지도 못했지만 ㅎㅎ
30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 days

@sexislove1234 안녕하세요 초딩보지보고 딸치기는 첨입니다
30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3 days

솔직히 젊게 보였다는 기쁨보단 내가 ...내가 초딩처럼 보였나...하는...슬픔이 ...있었다... 대체 걔가 보던 초딩은 얼마나 삭았길래 날 초딩으로 보지... 하고 생각도 들었었음... 큽...흡...ㅠㅠㅠ지금 생각해도 슬푸다
30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 days

@yeonbojing 보지구멍이 작아서 초딩밖에 못하겠다 더 걸래만들어
30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9 July 15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4 days

초딩때 반에 무슨 ㅇㅇ가족의 농사일기였나 그런 책이있얶눈데 주인공이름이 언니랑 같아서 봤는데 예상외로 재밌어서 책상서랍에 숨겨두고 혼자 킥킥거리면서 보는걸 반 남자애에게 들켜 '책은 모두의것이야!혼자보지마!' 이래서 그럼 너봐하고 줬는데 그새끼 안봄
29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days

@megalowka 뭐 거야 그 상태로 20년 지나면 그 때부터 범죄계수 확 높아질테니까여... 솔직히 저도 2D 모에로는 애들 나오는 것도 잘 보지만 보면서도 '좀 정신 못 잡는 오덕놈들은 이거 보면서 실제로도 초딩하악하악 이러는 거 아녀?' 싶더란
29 July 15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변녀구함13남보지까라초딩환영
29 July 15 GMT - Via Mobile Web (M5) - - -
Twitter

5 days

영화볼때 초딩ㅇ애새끼 이런ㄴ말하는거..별로.......그럼애들은보지말란건가..?? 니네들ㄹ도초딩이엇잔어.....
28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8 July 15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5 days

@J_seoYoon_bot 네가 초딩때 봤으면 난 언제 본 거지... 😂 하하... 우타프리를 보려는데 오프닝부터 기가 빨려서 보지를 못하겠어... 이나즈마 일레븐 크로노스톤 이후로부터 안 봤는데 그거나 볼까. 🙌🏻
28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5 days

@OoohSeung_2 저 사실 야동은 초딩 때 봤어요 지금은 글로 보지만 껄껄
28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sdohsms 면서내가얼마나울었는지알아?진짜펑퍼울었어그렇게초딩이었어서들어보지못했던안했던어나더미수록곡다들어보고재입덕한건데ㅋㅋㅋㅋ진짜그거아니였으면지금도우울함에짜져살고있을텐데말이야내가덕질시작하면서다시는이렇게화날줄슬플줄몰랐는데내가독립할때까지는이집을나가기
28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gkdlab3 저 초딩땤ㅋㅋㅋ엄마가 티비에서 원피스 하는거 보더니 이런거 보는거아니라고 티비돌렸어섴ㅋㅋㅋㅋㅋㅋ중3?2?까진 애니메이션들이 다 나쁜줄알고 보지도 않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엉엉 일케조은걸말야..
28 July 15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6 days

@summer0727y 내 키정도 되는 남자들도 많거든? 여자들이 날 남자로 보지 그럼 여자로 보겠어? 나는 초딩들도 좋아하는 인기남이야. ㅋㅋㅋ 나도 간단히 먹었지. 챙겨먹기 귀찮더라.
27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백량 : ㅍㅇㅂㅂㄱㄱㅋㄱㄱㄱㄱㄱㄱ누가 날 고딩으로 보지 우리학교 쌤들도 나 사복 입으몃 초딩으로 봐
27 July 15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7 days

우리어릴땐 짱구 유해하다고 엄마가 보지말라해도 이렇게 병신인데 요즘 철구같은거 보고크는 초딩들은 어떻게 병신이되있을까
27 July 15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7 days

@zxcv9888 중고딩 좆만 먹는 혜라 개씹창녀 엉덩이봐라 또 어떤 중고딩앞에서 엎드려있노!이제 초딩 좆도 쳐먹어라!보지 헐도록
26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days

@skwv4 애니플은 대부분 더빙 없이 방영해요~ 투니버스처럼 초딩만화만 나오지 않고 인기 있는 게 나와서 좋아욬 프리 다이에이 등등 인기 있는 거 다 하더라구요! 안 보지만요ㅋ
26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days

http://pbs.twimg.com/media/CK0K5b0UAAAEwVW.jpg@dall_vely 심지어 초딩한테 망사랑 호피 입힌 줄 알고 이 미친 색기들 ㅋㅋㅋㅋ 이러고 있엇네여 ㅋㅋㅋ 낄낄 님이 헐 이거뭐죠 이래서 저도 잘보지도 않고 덩달아 흥분 ㄲㄲ http://t.co/XK0raLXYZo
26 July 15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