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Sign in with Facebook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本兄弟学生祭りAgosto de DeusBem-vindo Agosto#ItHappensAt What Age Are You Trying To Get MarriedDrinkin or SmokinAndarius#TanRealSeVeia9anos#AriesVsLashley#AşkınEnGüzelTarafi性欲を強め土建屋よしゆき#AppleVazaFotoDoPauDoJustinPijama Listrado#AnittaEscorregaNaBananaİlyasTahtaoğlu OnurCeylanLazer Team by Rooster Teeth#UykusuzGecelerde#İyideSenNiyeArkadaşYurduma AlçAKlarıUğratmaSakın#EşimOlacakKişiyeSözüm#5SOSAmnesiaMusicVideo#SomebodyToJames#RuhHalimiAnlatannŞarkı#最初にきたリプ通りに改名して一日過ごす#QuandoEuNasciDeusDisse#好きなよクイズ#CallMeCamInternational#asklemonYıldız TilbeSummer or Winterありがとう?#AskMagcult#GuardiansOfTheGalaxyParty Down South#何県民かバレるツイートしろQue Agosto#NationalGirlfriendDayミナホ1st of August801の日#DestinationX00:00 DeusTristanTürkan ŞorayFaceTimeSaat 3Happy New MonthAmericaConhece o Mar MortoTabrecaプリライ行きたいガス爆発One Direction #BestFandom2014 DirectionersJustin Bieber #BestFandom2014 Beliebersラスクラエクストリーム出社あだ名ください#UndateableJessica BarrymoreSharknado 2John LackeyRobyn LawleyRemy MaCheesecake FactoryDeadpoolDustin JohnsonDavid PriceYoenis CespedesInto the Woodsjesse venturaAdrienne BailonAGTAmerica's Got TalentHilary DuffOrlando BloomUCLAEnrique IglesiasStephen A SmithMore

Most recent 32 results returned for keyword: 초딩 보지 (Search this on MAP)
Go to the bottom to see more.

Twitter

2 hours

뭐야 요즘초딩들 왜 보컬로이드영상보냐ㅅㅂ;;; 괜히 씹덕옆에서보지마라 미쿠쨩다이스키할뻔했어
31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3 hours

애니메이션을 보러 가면 초딩이 무섭다 무섭다 하지만 사실 진상과 미친 무례함을 보여준 것은 전부 어른이라는 사실... 애들은 갱장히 얌전한 아이들이 많았다 이상한 어른들이 더 많아!!! 그놈의 휴대폰!!!!! 극장서 보지마!!!!!!
31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BlackBerry® - - -
Twitter

17 hours

@bozi_jihee 변년은 딴거 없어 공중변소 남자화장실에 씹보지 벌려서 묵어놓고 아무 자지나 와서 다 따먹게 만들어 놔야돠 ㅋㅋ 초딩자지부터 늙은 자지까지 다 글구 보지에 정액을 가득 채울때까지 자지 받아야되 ㅋㅋ 너무 센가??ㅋㅋ
31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3 hours

@yan_gay 헤에? 진짜? 뭔가 저 90개의 신음도 가능하다구요! 하는 되게 뭐랄까 나도 할수있다고! 얕보지마! 같은 초딩같달까? 아으 귀여워!
31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 day

명량대첩 관련 클립에 "이거 스포 밭인 거 아니에요" "스포가 두려우신 분들은 두번 째 편은 보지 마세요"라고 댓글이 달린 걸 보니 뭔가 정신이 아득해진다. 그렇게치면 우리 모두 초딩 때 이미 스포 당한 거 아니었어?..
30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 day

@____qpw @icyhaesolphy ㅋ ㅋ ㅋ보지말지자지말지 언제적 드립이야 시버 초딩때 야 자지마!하면 어떻게 자지를 말아!했던 남자애들이 생각나는...(구수
30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벌레도 초딩때 다 분해해보지 막 팔다리 다 뜯고
30 July 14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1 day

아 나혼자방들어왔어ㅠㅠ동생아저런거보지마렴 넌초딩이야
30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day

요새 초딩들은 무서워서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하겟음
30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 day

엑솜 초딩라인 귀여워ㅠㅠ rps로는 내가 못 보지만 그냥 둘이 같이 노는 거 보면 초딩 두명이 노는걸 흐뭇하게 지켜보는 누나 마음이랄지..ㅋㅋㅋㅋ
30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RT @gkdlzb1234: 초딩때 육상 도대회 나갔는데 그때 사이클이랑 농구해보지 않겠냐는 제의를 받았었다. 사이클 코치분은 내 튼실한 다리를 보고 만지면서 좋은 다리를 가졌군. 농구 코치분은 키를 보고 농구를 제안했다. 나는 운동선수가 될 수 있…
29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iPad - - -
Twitter

2 days

초딩때 육상 도대회 나갔는데 그때 사이클이랑 농구해보지 않겠냐는 제의를 받았었다. 사이클 코치분은 내 튼실한 다리를 보고 만지면서 좋은 다리를 가졌군. 농구 코치분은 키를 보고 농구를 제안했다. 나는 운동선수가 될 수 있었다. #초등학생_이야기
29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2 days

@sarangha92 그러게여.. 야동ㅇ인가?? 아마 초딩때 애들이 말하는 걸로.. 막 보지만지면 기분좋다면서
29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days

내가 막 관심 가지기 시작했지만 초딩이라 엄마가 보지 말래서 못봤을때가 황제테란영웅토스폭풍저그 이때인가ㅋㅋㅋㅋ 리그 챙겨보던때가 한창 택뱅리쌍 택뱅리쌍 하던 때고ㅋㅋㅋㅋ
29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 days

막 첨 자위할때 보지에 뭐 넣으면 임신한다구 그래서 팬티위로 했는데.. 지금 보면 내가 초딩땐 엄청 순수했나봐 ㅎㅎ
28 July 14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3 days

여긴... 솔직히 학생ㅇ을 걸어다니는 돈으로보지 돈ㄴ 초딩이든 대딩이든ㄴ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학원비와 등록금에 크리티컬
28 July 14 GMT - Via TweetDeck - - -
Twitter

3 days

내가 초딩일때 내가 짝사랑하던 여자 아이가 있었다. 내 맘을 전하지 못하고 우물쭈물하고 있는데 내 친구 하는 말이 배꼽과 보지사이를 찌르면 찌른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는 썰을 풀어서 그걸 걍 믿고 그 여자애에게 시도를 했었다.
28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http://pbs.twimg.com/media/Bth9uFNCIAA-gRn.jpgRT @sex_sexy_19: 왜 애기 보지는 옆에 너덜너덜하게 없는거야? 다른 사람들은 있던데?? 아직 보지에 많이 안넣어봐서 그런건가?? 뭔가 애기보지는 초딩꺼같자나😈😈 http://t.co/9xIOWSvj2J
27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참 이집트왕자2는 보지마세여 1이랑 관계도 없구 초딩의 눈으로 봐도 쓸애기임(!
27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4 days

@Changssom_BTO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찍ㄱ혔다하는건 안나대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냅둬 초딩인가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JaYeonEun_1102 으앜ㅋㅋㅋ 나도 초딩때 사진들은... 잘꺼내보지않아ㅎㅎ
27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Rain_idy 초딩 때 물어보지 않았을까
27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days

@lifedeathring 그냥 '초'만 썼는데 자동완성으로 초딩보지 나옴
27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5 days

초딩때 이후로 가보지 못했다는 친구와 생에 첨 가본다는 나랑 국립중앙박물관에 갑니다.
26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ce9948 그래한번쳐보고 그래도네이버는 초딩들이너무마나 그래도한번병원가보지..ㅠㅠ야걱정된다곸ㅋㅋㅋ..ㅈ화욜에라도벼원가봐
26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days

http://pbs.twimg.com/media/Btd6x9zCIAM4kj-.jpg@Seongyeol1991 이거 오랜만에 보지???? 위너초딩이 성열인걸로 아는데.... 음..... ? http://t.co/i4fhyu83e8
26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sona771 초딩보지는 언제 또 올라옴???
25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6 days

히나타는 초딩때 지나가다가 작은거인의 경기를 보지 못했다 #장르를_시작도_없게_해보자
25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방금 더워서 길가면서 꽁지머리ㅣ묶는데 초딩이 또 째려봤다.... 아냐... 머리가 짧긴하지만.. 나 남자아냐... 글케 쳐다보지ㅣ마아아.....
25 July 14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days

@ZaPzap_25 이번 홍보지의 포인트는 초딩들 처음 만져본 PPT같은 컨셉인가
25 July 14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