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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ays

http://pbs.twimg.com/media/C9rKBsmVoAEYsrC.jpg승객 끌어내고도 룰? 비정상 항공 매뉴얼 https://t.co/BCfPPuEg3k https://t.co/9soy8AH3Yr
18 April 17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 Recent Popul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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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hours

항공역학 - 트림(Trim)상태는 항공기가 등속수평비행을 하고 있을때(일정한고도와 속도를 유지하며 각운동 없이 날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때 조종간에 힘이 걸리게 하지 않게 하는 장치는 트림조절장치라 합니다.
26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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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hours

항공지식 34.ILS는 글라이드슬로프와 로컬라이저와 마커와 착륙유도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글라이드슬로프는 고도를 담당하며,로컬라이저는 위치를 담당합니다.글라이드슬로프가 적당한 활공각을 정하고 로컬라이저가 항공기를 중앙에 정렬시키도록 도와주는것이지요.
26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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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hours

항공역학 - 항공기가 착륙 진입하여 정해진 최소고도를 지나는 위치에서부터 착지하고 정지할때까지 지나간 전체거리를 착륙거리라고 합니다. (최소고도는 제트기 35ft, 10.7m, 프로펠러기 50ft, 15m)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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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hours

항공역학 - 항공기가 한번의 연료로 비행할 수 있는 시간을 항속시간(Endurance)라고 하며, 연료를 가득싣고 비행속도, 엔진출력, 자세 및고도를 적적하게 취하여 비행하는 최대 비행시간을 최대 항속시간이라 합니다.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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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ay

항공역학 - 활공(무동력 하강비행, Gliding)은 항공기가 활주로에 착륙 또는 불시착하기위해 고도를 낮추고 기관을 작동하지 않는 비행상태를 말합니다. 기관을 작동하는 경우는 동력 하강비행이라고 합니다. 활공할때는 하강속도가 작은것이 바람직 합니다.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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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ay

항공역학 - 항공기가 적재한 연료를 사용하여 비행할 수 있는 거리를 항속거리(Range)라고 하고, 연료를 가득 싣고 비행속도, 엔진출력, 자세 및 고도 등을 적절하게 취하여 비행하는 최대 비행거리를 최대 항속거리라고 합니다.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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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ay

항공역학 - 트림(Trim)상태는 항공기가 등속수평비행을 하고 있을때(일정한고도와 속도를 유지하며 각운동 없이 날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때 조종간에 힘이 걸리게 하지 않게 하는 장치는 트림조절장치라 합니다.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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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ay

항공역학 - 제트기가 항속거리를 최대로 하는 조건은 양력계수의 제곱근을 항력계수로 나눈 비율이 최대가 되도록 비행하는 것이고 연료소모율이 최소여야 할뿐더러 밀도가 적고 높은 고도로 비행해야하고, 연료가 차있을때와 비어있을때 차이가 커야합니다.
25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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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ays

항공역학 - 이용마력과 필요마력의 차를 잉여마력(여유마력, Excess Power)라고 합니다. 여유마력이 있으면 현재비행상태에서 더 가속을 하던가 고도를 높일수 있고, 그래프 따위에서 최대 비행성능을 구할 수 있습니다.
22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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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ays

항공역학 - 선회 중 경로가 그리는 원의 반경을 선회반경이라고 하는데, 일정한 선회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원심력과 구심력은 서로 평형을 이루어야 하고, 고도를 유지하기위해서 구심력과 중력의 합과 같은양의 양력이 있어야합니다.
21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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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ays

항공역학 - 이용마력과 필요마력의 차를 잉여마력(여유마력, Excess Power)라고 합니다. 여유마력이 있으면 현재비행상태에서 더 가속을 하던가 고도를 높일수 있고, 그래프 따위에서 최대 비행성능을 구할 수 있습니다.
21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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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days

항공역학 - 선회 중 경로가 그리는 원의 반경을 선회반경이라고 하는데, 일정한 선회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원심력과 구심력은 서로 평형을 이루어야 하고, 고도를 유지하기위해서 구심력과 중력의 합과 같은양의 양력이 있어야합니다.
21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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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days

항공역학 - 항공기가 이륙할때 이륙거리는 지상활주 거리와 상승비행을 할 수 있는 고도(제트기는 35ft, 10.7m, 프로펠러기는 50ft, 15m)를 취하기까지 비행한 지상거리를 합하여 정의합니다. 이 고도는 비행안전고도 라고 합니다.
20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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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days

항공지식 34.ILS는 글라이드슬로프와 로컬라이저와 마커와 착륙유도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글라이드슬로프는 고도를 담당하며,로컬라이저는 위치를 담당합니다.글라이드슬로프가 적당한 활공각을 정하고 로컬라이저가 항공기를 중앙에 정렬시키도록 도와주는것이지요.
20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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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days

항공역학 - 항공기가 적재한 연료를 사용하여 비행할 수 있는 거리를 항속거리(Range)라고 하고, 연료를 가득 싣고 비행속도, 엔진출력, 자세 및 고도 등을 적절하게 취하여 비행하는 최대 비행거리를 최대 항속거리라고 합니다.
20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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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days

항공역학 - 활공(무동력 하강비행, Gliding)은 항공기가 활주로에 착륙 또는 불시착하기위해 고도를 낮추고 기관을 작동하지 않는 비행상태를 말합니다. 기관을 작동하는 경우는 동력 하강비행이라고 합니다. 활공할때는 하강속도가 작은것이 바람직 합니다.
19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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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days

항공역학 - 항공기가 착륙 진입하여 정해진 최소고도를 지나는 위치에서부터 착지하고 정지할때까지 지나간 전체거리를 착륙거리라고 합니다. (최소고도는 제트기 35ft, 10.7m, 프로펠러기 50ft, 15m)
18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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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ays

항공역학 - 항공기가 이륙할때 이륙거리는 지상활주 거리와 상승비행을 할 수 있는 고도(제트기는 35ft, 10.7m, 프로펠러기는 50ft, 15m)를 취하기까지 비행한 지상거리를 합하여 정의합니다. 이 고도는 비행안전고도 라고 합니다.
18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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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ays

http://pbs.twimg.com/media/C9rKBsmVoAEYsrC.jpgRT @joongangilbo: 승객 끌어내고도 룰? 비정상 항공 매뉴얼 https://t.co/BCfPPuEg3k https://t.co/9soy8AH3Yr
18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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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ays

항공역학 - 이용마력과 필요마력의 차를 잉여마력(여유마력, Excess Power)라고 합니다. 여유마력이 있으면 현재비행상태에서 더 가속을 하던가 고도를 높일수 있고, 그래프 따위에서 최대 비행성능을 구할 수 있습니다.
17 April 17 GMT - Via twittbot.ne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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