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ワイフェス2017カリフラユートラミリシタ#ナイセンに公式マークを言葉の粗雑さ露呈パーフェクトノックアウトランチさん#kimimachi#ミラちゅーパラド#キュウレンジャーキラキラル美大生バグスター#ヘボットポッピーエグゼイド#character1#M3春M3会場安保法制第二展示場#wtf897#日曜美術館Vショー#ドラゴンボール超新刊完売図書館記念日#シューイチキャラ1#ワイドナショーあおいちゃんピッコロさんモノレール流通センターDAY2#サンデーモーニングコミ1#indyjp#題名のない音楽会#shu1tv設営完了待機列#nitiasa#cf_vanguardダルビッシュ#nichitenサンジャポ#precureÇevrimsizBonus Marjbette#mutlulukicin#beyazfutbolizletiyorYıllarGeçsede KaçakGelinler#FundaArarYörükGüzeli#internettekotayahayır30Nisanda TürkçülerYürüyor#PelinBuzlukYalnızDeğildirJoybetleKazan 1500TLBonus#yuvasızkuşDunk Contest 2017Ivan KoloffChris SullivanOroville Dam updateHunter McGradyGeorge The Animal SteelePokemon Go Gen 2Robert HarwardLos Angeles WeatherWeather Los AngelesSteve Irwinlisa marie presleyDonald GloverNba All Star Game 2017spacex launchAll Star Weekend 2017Congressional Black Caucussan diego weatherRush LimbaughWin ButlerMore

Twitter Tweets:

Twitter

5 minutes

RT @jin0342: 오늘 현진 팬싸 후기!! 진짜 새삼 이쁘구나 너무 완전 개 이쁘구나 뼈저리게 느꼈구... 한명 한명 아이컨택에 손잡아주고 웃어주는게 너무 이쁘고 좋아보였다... 음성은 내 목소리 너무 개같아서 나중에 현진것만 잘라서! 그리고…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mM99fVoAAs5rQ.jpgRT @JINA_YAM: 170428 위너 서울 팬이벤트 새벽이니까 써 보는 팬싸 후기 - 1 #위너 #fatenumberfor #reallyREALLY #마지막팬싸 #강승윤 https://t.co/q8o2Inzs0d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minutes

http://pbs.twimg.com/ext_tw_video_thumb/845994143931236352/pu/img/2NAUhkjO5fc1tEqT.jpgRT @NCT201n: @NCT201n 170326 대전 팬싸 후기 멘트 마크: 마취 주사 맞았어 I love you very much 해찬: 안 착해... 내 마음에 안착해 https://t.co/1UQlS90fQ0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6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minutes

http://pbs.twimg.com/ext_tw_video_thumb/846006339314733056/pu/img/UrBoX5-YFWVneHV0.jpgRT @gocksdk: 170326 대전팬싸후기 해찬 Q. 동혁이 아이돌 2회차 아니에요? ( 제 목소리 대박 못생겼으니까 걸러주세요ㅜㅜ ) https://t.co/ggNt96Fs1W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9 minutes

@101s2sucks 뉴동 오랫동안 덕질하신 분들 중에서도 팬싸 대우 엄청 좋다는 분들 많이 계시고 전 좋은 후기들도 엄청 많이 봤는데 그럼 배코가 일부 팬들을 차별했다는건가요? 생각이 없지 않은 이상 팬싸에서 대놓고 팬들 차별하진 않을 거 같은데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1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9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 후기 마크 어제 고등래퍼 너무 잘했어요ㅠㅠ/마크:아 넘 감사합니다ㅎㅎ/너무 떨렸죠? 마크:진짜 떨렸어요ㅠㅠ/어제 나도 너무나 떨었어요ㅠㅠ 마크:(마크 그 특유의 웃음소리 너무 잘해서 기분 좋아…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0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 후기 해찬 해찬이 목소리 너무 좋아요ㅠㅠ 찬: 감사합니닿ㅎ 찬이 목소리 나올때마다 너무 떨ㄹ린다구 이어폰에서 동혁이 목소리 나오는게 너무 좋아요ㅠㅠ 찬:다행입니닿ㅎ 찬아 너의 목소리를 너무 좋…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0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 후기 천러 가장 최근에 배운 한국말이 뭐에요? 천러:어.. 머싯따! 우리 천러 멋있어요ㅠㅠ 하니깐 감사합니다ㅎㅎ 천러야 니가 세상 제일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co/Y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2 minutes

http://pbs.twimg.com/ext_tw_video_thumb/845966033013948416/pu/img/l3EqhDD3NG4Eex1X.jpgRT @tweety_nct: 170326 드림 대전팬싸 후기 해찬이 음성~~ 제 목소리 알아서.. 거르세요 우렁차네 진짜.. https://t.co/feYCYjB87d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4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 후기 런쥔 포카 보자마자 하트크게 빵... 암튼 생일축하해요! 하니깐 아 감사합니다ㅎㅎ 생일파티 잘했어요?하니께 인준:네! 저는 인준이 생일파티 할때 혼자 케이크 뜯어서 인준이 생일 축하해줬어…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4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4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후기 지성 지성이 제일 좋아하는 향이 뭐에요? 하니깐 녜? 혈액형이요?해서 아니요 무슨 과일향 같은거! 하니깐 아..라면향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가 라면향수 만들어올게...꼭.... htt…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5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5 minutes

RT @bongsoonga_NCT: 170325 부산팬싸 후기 제노 배고픈데 저녁 뭐 먹을까요?하고 물으니까 제노가 스시 먹으라고 했어요ㅠㅠ 스시 완전 좋아한다구ㅠㅠㅠㅠ 알겠어 제노야 오늘 스시 사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co/i4X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0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2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35 minutes

@Stimpack_Marine 대구 팬싸 후기를..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2 minutes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3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mNU4YUMAAG875.jpgRT @JINA_YAM: 170428 위너 서울 팬이벤트 새벽이라 써 보는 팬싸 후기 - 2 #위너 #fatenumberfor #reallyREALLY #마지막팬싸 #김진우 https://t.co/1gTvH5pMUn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3 minutes

RT @0718nani: 170426 강남 팬싸 후기 립밤을 자주 잃어버린다는 얘기를 듣고 준비한 선물! 선물 주자마자 연두색 립밤을 바로 자기 입술에 바르는😆😆💋💋 나 : 이거 다 쓸 때까지 소품집 내주세요.(무리수) 종현 : 너무 오래 걸리겠다.…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hour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 hour

RT @st_pptnz: 시벌ㅋㅋㅋㅋㅋ강동호가 성형하라했다느니 얼굴 비하했다느니하는거 주작으로 밝혀진지가언젠데 아직도 도냐 저거 최초유포자가 뭔 지 팬싸 인증한다면서 가져온 팬싸때앨범이 인터넷돌아다니는 팬싸후기 사진 퍼온거였고 그 원본주인분이 나오셔…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 hour

RT @bunny___34: 팬싸 후기 결경 서울랜드 어땟서?? 구팔즈 인터뷰하러간거엿는대 재밋엇어 인터뷰라 만이 못놀줄알앗는데 많이 놀앗고 글캐 놀러간거 오랜만이라 더 신나고 그랫어!! 남돌은 업서?-? 앙 남돌은 생각안해봣어 (넘어가실개요 😱…
29 April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Unfortunately, Facebook has stopped the topic search fun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