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JJ2017#プロ野球ニュースSUPER COMIC CITY 26ツバサ先輩Noel ConwayRejecting Agency's ScienceDonald Trump in Mar-a-Lago#酒井萌衣卒業公演開業予定二つの重大国立市悪魔ライダー#30MartDünyaBipolarGünüBekâretini 9#EdirneEVETdiyor#Rokerthon3#RIPClubPenguin本屋B&B新S4#TODAYPurposeTourBRASIL#LAI2017#centresummit#UoRopen#IGStem17#takeoff2017#oscpeerreviewHouse Bill 2コーエーテクモゲームスのホール自民・山東氏JRA史上初Salmo 150#civilsocietynorth#FutureinMind17#NorthEnd巨大ターミナルビル建設b2オンラインCoca-Cola'dan Türkiye#SevilipSemeyi#dibi2017#dundee23#AWSummit17#digitalindex17None Of The Clocks Work#UofGLTConf17#CEFutureLeaders#ADayInSyria#malofiej25Amy Bleuel辻元議員攻撃Bence Adil Öksüz Türkiye'de#SiberGüvenlikZirvesi#ChangeboardFT#oktosay#_ReallyGrindsMyGears#DanlaBilicDiyinceUR勧誘Trump Russia#New1DAlbum大手ブログFırat Kalkanı OperasyonuDunk Contest 2017Ivan KoloffChris SullivanOroville Dam updateHunter McGradyGeorge The Animal SteelePokemon Go Gen 2Robert HarwardLos Angeles WeatherWeather Los AngelesSteve Irwinlisa marie presleyMark CubanDonald GloverNba All Star Game 2017spacex launchAll Star Weekend 2017Congressional Black Caucussan diego weatherRush LimbaughMore

Twitter Tweets:

Twitter

1 hour

님피아 만들려고햇ㄴ느데..에브이가 되부럿다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hours

여기 허허벌판이라 저어기 딱 하나 있는 체육관을 cp 낮은 에브이가 먹고 있는데 가서 내 포켓몬을 놓고 오고 싶지만 곧 버스가 온다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hours

RT @xiu0326xiuxiu: 에브이랑 이브이를 한 번에 잠들게 만든 초강력 잠가루~ ❄ \(ㅇAㅇ ) 🌙 ☄ ☄ 🌟 ⭐ 🌙 🌟 ☄ h…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hours

쥬리비안이랑 에브이 샀어!!!!!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hours

벽 깔아놓는 게 주특기다 메가! ...에브이군하고 비교되긴 하지만 메가.
30 March 17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5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5 hours

http://pbs.twimg.com/media/C4x4d0yVMAE8I5Z.jpgRT @jey214: 헤이랩터 무우마직+에브이! 랩터는 에브이가 바로 떠올랐는데 헤이즈는 에스퍼 아님 고스트..? 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뭔가 반대이긴 한데 잘어울려... https://t.co/UJjC2C6GO7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6 hours

점심시간에브이앱보구있다가오타쿠소리들음😒 근데뉴질랜드ㅠ 어제는140만원짜리티켓있었는데, 오늘은왜200만원대밖에없어ㅠㅜㅠㅠ 가긴갈수있나~?😣😣😣
30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hours

미친거아냐? 내가 일 할때냐... 에브이 카라마츠의 러브코메디를 쓸때냐 ... 담배도못피는 소녀 돈이치의순정 이것을 먹을때 입니다. ㄹㅇㅍㅌ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hours

에브이야 방금 그분이 너네 에븨?
29 March 17 GMT - Via twittbot.net - - -
Twitter

8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9 hours

http://pbs.twimg.com/media/C8Fsqp2WsAIhBuW.jpgRT @ainnim_today: 이거슨 아포에브이고요무 슨장면인지는오직삼일전나의현타를지켜본자만이짐작할 수있 다 https://t.co/FX5tXWHLxq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0 hours

RT @Naru_NR: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에브이 블래키 님피아 리피아 글레이시아 이브이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0 hours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에브이 블래키 님피아 리피아 글레이시아 이브이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0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1 hours

RT @xiu0326xiuxiu: 에브이랑 이브이를 한 번에 잠들게 만든 초강력 잠가루~ ❄ \(ㅇAㅇ ) 🌙 ☄ ☄ 🌟 ⭐ 🌙 🌟 ☄ h…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2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hours

http://pbs.twimg.com/media/C8Fsqp2WsAIhBuW.jpgRT @ainnim_today: 이거슨 아포에브이고요무 슨장면인지는오직삼일전나의현타를지켜본자만이짐작할 수있 다 https://t.co/FX5tXWHLxq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12 hours

RT @cheoput: #엘소드x포켓몬_합작 ㅇ아악 야자때문에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ㅜㅠㅜㅜㅠ 디에+팬텀/냐오닉스/에브이/아그놈으로 참여했습니다!! 편집넘 오져벌ㄹ이구요,,,,저는부끄러죽엇습니다ㅇ<-< 대쩌는합작링크는 요기! https://t.co/rY
29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Unfortunately, Facebook has stopped the topic search fun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