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小金井市議選維新・足立氏指摘#DAY6ComeToBrazil6 Graus#VanceJoyNoCanalBisJX通信社とっきゅん#MaisShowComDanny#CoberturaPSBRA#QueremosBieberNoCaldeirão大焦熱地獄#CéuNoMultishowJoelma No Domingo Legal#ReferandumTercihinizNeOlmalı動物番組春の間不協和音のCM第202話Ronaldo e Ronaldinho硬度10#내_이름이_몬베베다_인마#YEOtheONEDay#悠木碧生誕祭2017ベーシスト#HappyLalisaDay#MuğlaEVETdiyorベースボーカルレシピ配信#ことわざを雑に擬音語にする#LulaPalooza#吹雪の山荘DIRECTS FOREVER悪質ポイントサイトSTART DASH SENSATION#リーダーズ2#NoMomentoEuQro#世界樹の迷宮10周年#EsenlerinTercihiEvet#ArmysWillProtectJimin#3DaysToPurposeTourBRASIL#banaelleriniver#SokaktaHayırVar渡瀬さん#DomingoComTsunamiSDV#idol_jihen#LWA_jpBrtt#KalbimdekiDenizラブデス#JackJohnsonIsOverParty百瀬ひとみAzerbaijão#MuhsinYazıcıoğlu#motogpnosportv#錦織圭Catfish and the BottlemenOs Croods本社世論調査#HaloWC安倍内閣支持率Dunk Contest 2017Ivan KoloffChris SullivanOroville Dam updateHunter McGradyGeorge The Animal SteelePokemon Go Gen 2Robert HarwardLos Angeles WeatherWeather Los AngelesSteve Irwinlisa marie presleyMark CubanDonald GloverNba All Star Game 2017spacex launchAll Star Weekend 2017Congressional Black Caucussan diego weatherRush LimbaughMore

Twitter Tweets:

Twitter

6 minutes

RT @101_P1CK: 상냄져 1조 멤으로 누너예만 했어도 잘 모았다고 해줬을텐데 무대퀄은 뭐 본인들 역량이라쳐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6 minutes

아 누가 화눙이 ㅈㅅㅈㅅ이랬냐 미리 누너예라고 알려줬으면 좀 좋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minutes

RT @101_P1CK: 상냄져 1조 멤으로 누너예만 했어도 잘 모았다고 해줬을텐데 무대퀄은 뭐 본인들 역량이라쳐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8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73Zl4_V4AAUBRX.jpg누너예했으면 하는 아쉬움 있지만 상남자 나쁘지않아 애로만들어 춤 제발 나 기대중이야 진영 포지션 뭐였어 https://t.co/tloG2EoSiS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9 minutes

상냄져 1조 멤으로 누너예만 했어도 잘 모았다고 해줬을텐데 무대퀄은 뭐 본인들 역량이라쳐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9 minutes

상남자1조 멤으로 누너예 햇으면 드릠가튼 느낌으로 존나 빨렸을듯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0 minutes

환웅 렌기랑 거늬랑 같은 팀이라니 존나 잘했ㅅ어..! 누너예라니 오졌다 시발 잘했어 존나 잘했어 핑크옷에 춤도 잘 춘 것같은데 들은 혹평이 키 작다<<< 개욱기네 시발ㅋㅋ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minutes

ㅁㅊ 존나대박...누너예외치던나셀프뺨따구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minutes

RT @gukminBIRYO: 방청다녀왓는데요... 김상균 바수니로서ㅠㅠ 일단 김상균 누너예에 의상 초록색반팔티+긴팔스트라이프(초검) 레이어드해서 입었었고요? 상균이 나왓는데도 상균인지 몰랐어여... 우리애가 저렇게 멀쩡한 머리를 할리가없어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2 minutes

RT @nowplaying_78: 누너예 1조 2조 무대랑 의상 차별 트루? 핑크파스텔 vs 쑥색체크?!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6 minutes

십만십<내꺼<콜베<쏘리<쇼크<누너예<만세<상남자 순으로 기대되네염 후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0 minutes

RT @ggachi1pick: @up1virus 정말열심히했다..이런식이었던거같았어요 복근한번 보여줬었구, 거의 계속 내내울었어요..2조 ..ㅜ....누너예에선 상균이가 제일 잘했어요!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1 minutes

http://pbs.twimg.com/tweet_video_thumb/C73WcbtV4AE3ZZL.jpg귀여워 ㅠㅠㅠㅠㅠ 누너예는 좋은선택이였어 스띠나 ㅠㅠ🍭 #저스틴 #Justin #프로듀스101 #데뷔시켜줄게 https://t.co/qEukcyVGMU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1 minutes

RT @DG2235: 프로듀스101 시즌2 첫미션곡 스포 투피엠 십만십 엑소 콜베 샤이니 누너예 비스트 쇼크 방탄 상남자 세븐틴 만세 슈주 쏘리쏘리 인피니트 내꺼하자 태동이 위해 마보이 후원 점...S2 https://t.co/AcEcfkbnIG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3 minutes

RT @ggachi1pick: 누너예는 다른건 몰라도 옷색 차이가 넘났어...1조는 파스텔톤 핑크맨투맨에 조끼인데 2조는 쑥색 줄무늬체크티 입히는건 심하지않냐 2조 울던데 이해가더라.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3 minutes

내가 욕하면 그건 빠심이 넘쳐흘러서그런거니까 눈감고 넘어가주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상규나ㅜㅠㅠㅠㅠㅠㅠ누가노래시켰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해쓰ㅜㅜㅜㅜㅜㅜ근데누가노래시ㅕㅆ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너예에랩없나?ㅜㅜㅜㅜㅜㅜ누가 누너예시켰어ㅜㅜㅜㅜㅜ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4 minutes

RT @dEbuT_JihUn: 암튼 그랬던 것 같아요. 누너예 1조는 핑크하게 꾸며서 저스틴은 분홍색이랑 파랑색 섞여있는 맨투맨 입고 분홍색 볼캡 뒤로 썼고 엄청 귀엽더라고요.. 저스틴이 센터였습니다 그리고 건희 회장님은 쉼표머리(읍) 하셨고 번호는…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4 minutes

RT @dEbuT_JihUn: 그리고 누너예... 누너예도 할말 진짜 많습니다 누너예 기억나는 사람 정정, 이건희, 저스틴 밖에 기억이 안 나고 전 1조 정정을 뽑았습니다. 정정 진짜 귀여워요 제가 오늘 실제로 본 연습생 중에서 제일 귀엽고 애교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5 minutes

누너예검색하면 왜 삑사리 뜨냐고,,,,,ㅋㅋㅋㅋ우리애 전적있어서 불안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보면 삑사리도 낼수있는거디 모!!!!!!ㅋㅋㅋㅋㅋㅋㅋ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27 minutes

RT @daehwi010129: 음 갠적으로 오늘 누너예 1조 라이브....음....네... 이광현 ㅅㄴ24때 좋았어서 기대하고 갔는데 초반엔 괜찮다가 나중엔 좀...예 그랬습니다...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34 minutes

RT @dEbuT_JihUn: 암튼 그랬던 것 같아요. 누너예 1조는 핑크하게 꾸며서 저스틴은 분홍색이랑 파랑색 섞여있는 맨투맨 입고 분홍색 볼캡 뒤로 썼고 엄청 귀엽더라고요.. 저스틴이 센터였습니다 그리고 건희 회장님은 쉼표머리(읍) 하셨고 번호는…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5 minutes

RT @dEbuT_JihUn: 그리고 누너예... 누너예도 할말 진짜 많습니다 누너예 기억나는 사람 정정, 이건희, 저스틴 밖에 기억이 안 나고 전 1조 정정을 뽑았습니다. 정정 진짜 귀여워요 제가 오늘 실제로 본 연습생 중에서 제일 귀엽고 애교도…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7 minutes

왜 남돌판은 데뷔곡아니냐 노래선곡이 별로임.. 확 와닿는 게 없음 상남자말고는 엑소도 콜베는 너무 캐주얼한 느낌이라 어차피 일관성 없을 꺼 늑미나 중독 이런 거 하지 참..콜베 진짜 좋아하네 샤이니도 누너예..다양성 존중하는데 셜록 루시퍼 이런거가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37 minutes

@pro101ss2 헉 이거리얼이에요 ㅋㅋ ㅋ ㅋ ㅜ 헤어밴드 형섭이한테 해주신분 방향으로 팔백배도 모잘르구 팔천배는 해야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잇늘 거 가튼 (? 사실 저는 형섭이 무족건 누너예!! 이랫는데 착장 들으니 아시엇던 맘두 좀 풀리구 ㅎㅎ
26 March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Unfortunately, Facebook has stopped the topic search fun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