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with Twitter

Type the topic in any language to check out real time results of Who's Talking on Social Media Sites


Trending Topics: #FieldsFloripaVai Dar Caô#EvetÇünküBuSistemMayındırHulusi Akar'dan El BabJayda Jenkins#新声党#fsrflamengo#SophiaNoVídeoShowSoltaram o Bruno#TKHKzimmetmagdurları#MirazBebekveAnnesineÖzgürlük#EvetİçinBirNedenYaz#HiddenFiguresEastEnd#jpbirm17"Jim"Pinelands Commission#Aqours1stLive声明発表新宿のライダー#ForaRobertaDemocrata-GV#whatsaap#DünyaHilafeteNedenMuhtaç#iyigünlereRen Hang#FindersKeepersDanceVideoGiresunspor - ElazığsporYörük Türkmen ÇalıştayıŞikede Kumpas DavasıBirMısra HiLeon#BirDeBakmışsın#WorldBartenderDay#NILCMatch#もが誕2017MARCOS ANJO#HocalıyıUnutmaTürk#YazımYanlışlarıLongAwaitedCrew KacakGelinlerSevgiden BirlikDoğar#tadıdamağımdakaldıEuropean Tree of the Year#ATLmardiGrasTonight#花澤香菜生誕祭2017#如月千早生誕祭2017東京列車クイズ#1YearWithWJSN#UoDEntWeek2017#wafib2017#SpringtimeBandsEfsaneninGülü BaranBölükbaşı#マンガで好きな擬音Augusto GalvanSTK'yaUlu Cami#SeçmeŞansımOlsaydı#FiestaST#ThingsThatDontGelWell#SandıkSanaEmanet'CR'#3YearsOfSLSPDunk Contest 2017Ivan KoloffChris SullivanOroville Dam updateHunter McGradyGeorge The Animal SteelePokemon Go Gen 2Robert HarwardScott PruittLos Angeles WeatherWeather Los AngelesSteve Irwinlisa marie presleyMark CubanDonald GloverNba All Star Game 2017spacex launchTrevor NoahAll Star Weekend 2017Congressional Black CaucusMore

Twitter Tweets:

Twitter

3 hours

고등팩좽 안보지만 성주에서 누군가 가사에 싸드를 쓴다면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 Recent Popular!
Twitter

1 minute

RT @longassridee: 어케어케..진짜.. 고등팩좽친구들 비트주세요해야되는데 마크얼굴보고 머리가 마크로 가득차서 마크주세요 한대..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minutes

RT @asuka_nct: 어케 이마크 존아 힙합이야.. 캐나다맨으로 태어나서 뉴욕살았고 한국와서 연생하고 갤럭시알파쓰고 몇년째같은패딩 작아질때까지입고 데뷔3번햇는데 5번째컴백에 처음케이블음방1위하고 현역아이돌인데 고등팩좽나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Web Client - - -
Twitter

2 minutes

항상 고등팩좽 끝나면 이마크에 대한 애정도가 넘나리 올라가서 하루종일 이마크만 앓네 좀 자제해라 유부야<내일도 이마크 할 사람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2 minutes

오늘 도봉순 첫방이었다니 보영언니 제가 무릎꿇고 반성할게요 고등팩좽 봤어 나...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3 minutes

RT @mini_doughnut: 근데 고등팩좽 왜 팩좽이라고 하는것임 무슨 뜻이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minutes

RT @longassridee: 어케어케..진짜.. 고등팩좽친구들 비트주세요해야되는데 마크얼굴보고 머리가 마크로 가득차서 마크주세요 한대..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44IMD3UkAA166B.jpgRT @xxlllya: ㅋㅋㅋㅋㅋㅋ고등팩좽 요약 https://t.co/VoqFwKkX1d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minutes

<고등래퍼>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고등팩좽>이라고 부르는게 요즘 트위터 트렌드라고 한다... 역시 트위터는 사랑.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4 minutes

RT @asuka_nct: 어케 이마크 존아 힙합이야.. 캐나다맨으로 태어나서 뉴욕살았고 한국와서 연생하고 갤럭시알파쓰고 몇년째같은패딩 작아질때까지입고 데뷔3번햇는데 5번째컴백에 처음케이블음방1위하고 현역아이돌인데 고등팩좽나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4 minutes

웃겨서 숨질 것 같고 고등팩좽 본방이랑 재방 둘 다 안본게 천추의 한이다 일어나자마자 봐야지 물론 멘토결정전부터^^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5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5cku73VUAACwXO.jpg@0fficial_astr0: 마지막까지 투표해주신 팬분들 넘넘 감사했습니당 앞으로 더 발전하는 따나가 될게용💖💖💖#고등팩좽#따나#그래두열심히했다히힛 https://t.co/QLschefphZ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5 minutes

서울강서랑 고등팩좽 실트옄ㅋㅋㅋㅋㅋㅋ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5 minutes

ㅈㄴㅋㅋㅋㅋㅋㅋ 서울 강서 고등팩좽 왜때문에 실트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 ㅇㅅㅌ ㅁㅋ님 오늘 ㅆㅏ이퍼 되게 잘하셨눈데 앞으로도 잘했음 하는게 갠적인 바램..❗❗ 랩부심으로 그득그득찬 허세 고등뤠퍼들의 아이돌 래퍼에 대한 선입견 깨부숴주셨음 조켓다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7 minutes

http://pbs.twimg.com/tweet_video_thumb/C5ckRMtUwAAflHR.jpg고등팩좽 왜 팩좽인진 잘 모르겠지만 고등래퍼는 실트없고 서방용이 올라가있는구 넘 웃기고 ㅋㅋ ㅋㅌㅌㅌ 고등팩좽 강서즈 귀여움 잘해ㅅ써잘해써돼써돼써 https://t.co/0DIc2tfRkW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9 minutes

RT @mini_doughnut: 근데 고등팩좽 왜 팩좽이라고 하는것임 무슨 뜻이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1 minutes

RT @swanjeno17: 고등팩좽 이 단어 어떻게 서방용이었나 ㅋㅋㅋ 실트에 올랐으니 끝남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1 minutes

RT @asuka_nct: 어케 이마크 존아 힙합이야.. 캐나다맨으로 태어나서 뉴욕살았고 한국와서 연생하고 갤럭시알파쓰고 몇년째같은패딩 작아질때까지입고 데뷔3번햇는데 5번째컴백에 처음케이블음방1위하고 현역아이돌인데 고등팩좽나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1 minutes

RT @longassridee: 어케어케..진짜.. 고등팩좽친구들 비트주세요해야되는데 마크얼굴보고 머리가 마크로 가득차서 마크주세요 한대..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2 minutes

RT @longassridee: 어케어케..진짜.. 고등팩좽친구들 비트주세요해야되는데 마크얼굴보고 머리가 마크로 가득차서 마크주세요 한대..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minutes

RT @asuka_nct: 어케 이마크 존아 힙합이야.. 캐나다맨으로 태어나서 뉴욕살았고 한국와서 연생하고 갤럭시알파쓰고 몇년째같은패딩 작아질때까지입고 데뷔3번햇는데 5번째컴백에 처음케이블음방1위하고 현역아이돌인데 고등팩좽나감...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2 minutes

http://pbs.twimg.com/media/C44IMD3UkAA166B.jpgRT @xxlllya: ㅋㅋㅋㅋㅋㅋ고등팩좽 요약 https://t.co/VoqFwKkX1d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Android - - -
Twitter

12 minutes

RT @tlfntlfntlfn: 고등팩좽 서치방지용으로 만들었는데 실트 올라가서 소용없어짐ㅋㅋㅋㅋㅋㅋ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Twitter

12 minutes

RT @swanjeno17: 고등팩좽 이 단어 어떻게 서방용이었나 ㅋㅋㅋ 실트에 올랐으니 끝남
24 February 17 GMT - Via Twitter for iPhone - - -

Unfortunately, Facebook has stopped the topic search function...